#22살 - explore the 224,688 amazing instagram photo collage and videos



행복한 22살 생일💕
다들 고마워요!!!!!!❤💜💛💚💙
내년엔 곤이와 함께😍
#생일 #생일끝 #고마워 #기프티콘 #22살 #행복 
#곰신 #daily #일상 #피제리아 #스타벅스 #침산동 #대구 #그린티 #이바구 #2ba9 #좋은날 #좋은사람들

행복한 22살 생일💕 다들 고마워요!!!!!!❤💜💛💚💙 내년엔 곤이와 함께😍 #생일 #생일끝 #고마워 #기프티콘 #22살 #행복 #곰신 #daily #일상 #피제리아 #스타벅스 #침산동 #대구 #그린티 #이바구 #2ba9 #좋은날 #좋은사람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군..솔크가 짱이지 
#맨날#술#병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군..솔크가 짱이지 #맨날#술#병신

조교님들의 마지막 선물.. 감사해요..❤

조교님들의 마지막 선물.. 감사해요..❤

짜증난다 내 점수 410점 실화 
나에겐 너무나 아려운 사격의길 ,,게임고자,,

짜증난다 내 점수 410점 실화 나에겐 너무나 아려운 사격의길 ,,게임고자,,

#칠곡 #대구 #해병대 #22살 전투수영 무적해병시절 ㅋㅋㅋ

#칠곡 #대구 #해병대 #22살 전투수영 무적해병시절 ㅋㅋㅋ

👗트위드 패브릭 케이스👗
.
☑️기종 - 아이폰6,6s / 6+,6s+ / 7,7+ / 8,8+ / 아이폰X
☑️소재 - 트위드 소재, 젤하드
☑️색상 - 블랙,화이트,핑크,블루
‼️주문폭주이니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려요~
.
🌼문의,가격 : 다이렉트&카카오톡 - 호두룸 .
🔜🔜구매와 상세사진은 프로필 주소로 go !
.
🚫케이스의 경우 공장에서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기스​가 있을수 있으니 구입시 참고바랍니다.
.
.
.
.
#아이폰7#친스타그램#안양일번가#24살#아이폰6s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6케이스#아이폰7케이스#아이폰6플러스케이스#케이스#아이폰6#아이폰6s#아이폰x #아이폰7플러스케이스#데이트#하트케이스#아이폰6s플러스케이스#아이폰x케이스#아이폰8플러스#아이폰7#폰케이스#인친#아이폰8플러스케이스#아이폰8#고3#22살#97#아이폰8plus#아이폰8케이스

👗트위드 패브릭 케이스👗 . ☑️기종 - 아이폰6,6s / 6+,6s+ / 7,7+ / 8,8+ / 아이폰X ☑️소재 - 트위드 소재, 젤하드 ☑️색상 - 블랙,화이트,핑크,블루 ‼️주문폭주이니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려요~ . 🌼문의,가격 : 다이렉트&카카오톡 - 호두룸 . 🔜🔜구매와 상세사진은 프로필 주소로 go ! . 🚫케이스의 경우 공장에서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기스​가 있을수 있으니 구입시 참고바랍니다. . . . . #아이폰7#친스타그램#안양일번가#24살#아이폰6s케이스#아이폰케이스#아이폰6케이스#아이폰7케이스#아이폰6플러스케이스#케이스#아이폰6#아이폰6s#아이폰x #아이폰7플러스케이스#데이트#하트케이스#아이폰6s플러스케이스#아이폰x케이스#아이폰8플러스#아이폰7#폰케이스#인친#아이폰8플러스케이스#아이폰8#고3#22살#97#아이폰8plus#아이폰8케이스

_
답답하다

_ 답답하다

이제 일주일만 참으면 된다!! 일주일동안 서로 많이 보고싶겠지만 각자 하는일에 열심히 하면 시간 금방 가겠지 ㅎㅎ 마니 보고싶다 사랑하는 사람아😘
.
.
.
.
#직업군인 #럽스타그램 #대천 #연애 #22살 #커플 #일주일 #행복하자 #항상 #응원할께 #사랑해💕

이제 일주일만 참으면 된다!! 일주일동안 서로 많이 보고싶겠지만 각자 하는일에 열심히 하면 시간 금방 가겠지 ㅎㅎ 마니 보고싶다 사랑하는 사람아😘 . . . . #직업군인 #럽스타그램 #대천 #연애 #22살 #커플 #일주일 #행복하자 #항상 #응원할께 #사랑해💕

나의 뒷모습🙃

나의 뒷모습🙃

내차 건들지마😎

내차 건들지마😎

.
.
.
.
이유 모르게 불안한 시기이겠지 
뭘 해도 되지 않을 것 같고
뭘 해야 할지 고민되고 두렵고 걱정되고
혼자 애써 당당하게, 아무렇지 않은척 괜찮다며 다독이며 지내는 것 같은데
사실 괜찮은건 아니겠지
누구 하나 안아줄 사람이 없다는게 
따뜻함 품 안에서 울 수 없다는게 뭐..슬프기보단 뭐 좀 그렇지? 
익숙하니까 울일도 아닌데 뭐 ~
기운내자
.
.
오늘 첫 전화의 기분 좋은 말
.
.
.
#너에게하고싶은말 #나에게하고싶은말 #어제밤 #느꼈던 #감성 #오늘아침 #위로글귀 
#22 #22살 의 #불안한 #시기 #성인 이 되고 있다는 #증거

. . . . 이유 모르게 불안한 시기이겠지 뭘 해도 되지 않을 것 같고 뭘 해야 할지 고민되고 두렵고 걱정되고 혼자 애써 당당하게, 아무렇지 않은척 괜찮다며 다독이며 지내는 것 같은데 사실 괜찮은건 아니겠지 누구 하나 안아줄 사람이 없다는게 따뜻함 품 안에서 울 수 없다는게 뭐..슬프기보단 뭐 좀 그렇지? 익숙하니까 울일도 아닌데 뭐 ~ 기운내자 . . 오늘 첫 전화의 기분 좋은 말 . . . #너에게하고싶은말 #나에게하고싶은말 #어제밤 #느꼈던 #감성 #오늘아침 #위로글귀 #22 #22살#불안한 #시기 #성인 이 되고 있다는 #증거

거울 개더럽네

거울 개더럽네

다솜 엎어짐~~~ 그 와중에 과자 안 흘리겠다고 꼭 붙잡고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하나 이탈함 .
.
.
.
#일상 #22살 #96년생 #daily #dailyphoto #ootd #funnypic #시험기간 #친구 #꽈당

다솜 엎어짐~~~ 그 와중에 과자 안 흘리겠다고 꼭 붙잡고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하나 이탈함 . . . . #일상 #22살 #96년생 #daily #dailyphoto #ootd #funnypic #시험기간 #친구 #꽈당

공부하고 있는데 재혀니가 이디야사먹 으라구 날 감동시켰따 ....😍👍👍#만원#22살#익산#공대#시험기간#이디야#고마웡❤️🙊

공부하고 있는데 재혀니가 이디야사먹 으라구 날 감동시켰따 ....😍👍👍#만원#22살#익산#공대#시험기간#이디야#고마웡❤️🙊

나도 결혼하고 싶다🙄

나도 결혼하고 싶다🙄

🌹 2017.12.16 첫 면회 🌹
1000일 기념으로 용인에 있는 우리 여보 첫 면회를 갔다와봤당
힘들었는데 준영이 보고 피로 다 풀리는 기분만 들었다 😄 ㅋㅋㅋㅋㅋㅋ 피곤한건 어쩔수없지만 ㅠㅠ 너무 좋았다 첫 면회 ❤️❤️ 휴가때 보자 준영아 🧡 사랑해 ❤️
.
.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럽스타 #곰신그램 #곰신 #곰신커플 #일상 #면회 #데이트 #22살 #왕복9시간 #뿡 #사룽한당 #당둥넝 #❤️ #알라븅 #오늘은 #1001일 #좋아요 #뿅 #🌸

🌹 2017.12.16 첫 면회 🌹 1000일 기념으로 용인에 있는 우리 여보 첫 면회를 갔다와봤당 힘들었는데 준영이 보고 피로 다 풀리는 기분만 들었다 😄 ㅋㅋㅋㅋㅋㅋ 피곤한건 어쩔수없지만 ㅠㅠ 너무 좋았다 첫 면회 ❤️❤️ 휴가때 보자 준영아 🧡 사랑해 ❤️ . .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럽스타 #곰신그램 #곰신 #곰신커플 #일상 #면회 #데이트 #22살 #왕복9시간 #뿡 #사룽한당 #당둥넝 #❤️ #알라븅 #오늘은 #1001일 #좋아요 #뿅 #🌸

가끔식은 그립다 철없어도 용서되던 그때가. #22살 #오늘만보고살고싶다 #현실은아재

가끔식은 그립다 철없어도 용서되던 그때가. #22살 #오늘만보고살고싶다 #현실은아재

지영이 기다리며 한컷

지영이 기다리며 한컷

조카님 언제부터 자고 계셨어요?❤️🤛
#조카님 #언제봐도 #이쁘네요

조카님 언제부터 자고 계셨어요?❤️🤛 #조카님 #언제봐도 #이쁘네요

Con mi amikita Karina♥
. (Btw escribí "amikita" y intencionalmente)
.
.
.
.
.
.
.
.
.
#96년생 #22살 #데일리 #스물두살 #셀카그램 #1일1레베 #하트 #카메라 #빨간립스틱

Con mi amikita Karina♥ . (Btw escribí "amikita" y intencionalmente) . . . . . . . . . #96년생 #22살 #데일리 #스물두살 #셀카그램 #1일1레베 #하트 #카메라 #빨간립스틱

2018년은에비츄다이어리
내 월급을 반토막내는 쥐새끼
에비츄무드등도 사야지 가습기도 사야지 사도사도 끝없는 덕질 
#에비츄 #다이어리 #2018 #새해준비 #22살

2018년은에비츄다이어리 내 월급을 반토막내는 쥐새끼 에비츄무드등도 사야지 가습기도 사야지 사도사도 끝없는 덕질 #에비츄 #다이어리 #2018 #새해준비 #22살

쥬디귀걸이💚
.
.
.
무알러지침 사용
은침제작 가능합니다
귀찌제작 가능합니다 
가격,상세사진 블로그에 나와있어요 .
.
.
.
#셀스타그램 #악세사리 #귀걸이 #귀찌 #22살 #데일리 #일요일 #대학생 #일상 #셀카 #셀피 #용호동 #서면 #제주 #동래 #dailylook #춘천 #청주 #단발 #20살 #21살 #진주 #follow #daily #주말 #동성로 #전포카페거리 #합성동 #바루몽 #barumong

쥬디귀걸이💚 . . . 무알러지침 사용 은침제작 가능합니다 귀찌제작 가능합니다 가격,상세사진 블로그에 나와있어요 . . . . #셀스타그램 #악세사리 #귀걸이 #귀찌 #22살 #데일리 #일요일 #대학생 #일상 #셀카 #셀피 #용호동 #서면 #제주 #동래 #dailylook #춘천 #청주 #단발 #20살 #21살 #진주 #follow #daily #주말 #동성로 #전포카페거리 #합성동 #바루몽 #barumong

쥬디귀걸이
.
.
.
무알러지침 사용
은침제작 가능합니다
귀찌제작 가능합니다 
가격,상세사진 블로그에 나와있어요 .
.
.
.
#셀스타그램 #악세사리 #귀걸이 #귀찌 #22살 #데일리 #토요일 #대학생 #일상 #셀카 #셀피 #용호동 #서면 #제주 #동래 #dailylook #춘천 #청주 #단발 #20살 #21살 #진주 #follow #daily #주말 #동성로 #전포카페거리 #합성동 #바루몽 #barumong

쥬디귀걸이 . . . 무알러지침 사용 은침제작 가능합니다 귀찌제작 가능합니다 가격,상세사진 블로그에 나와있어요 . . . . #셀스타그램 #악세사리 #귀걸이 #귀찌 #22살 #데일리 #토요일 #대학생 #일상 #셀카 #셀피 #용호동 #서면 #제주 #동래 #dailylook #춘천 #청주 #단발 #20살 #21살 #진주 #follow #daily #주말 #동성로 #전포카페거리 #합성동 #바루몽 #barumong

.
크리스마스분위기내기🌟
크리스마스가랜드만들기 힘들다😦
.
.
.
.
#크리스마스 #내방 #크리스마스가랜드 #데일리 #일상 #셀프인테리어 #레이스 #셀피 #인스타 #인스타그램 #22살 #22 #팔로우 #맞팔 #선팔

. 크리스마스분위기내기🌟 크리스마스가랜드만들기 힘들다😦 . . . . #크리스마스 #내방 #크리스마스가랜드 #데일리 #일상 #셀프인테리어 #레이스 #셀피 #인스타 #인스타그램 #22살 #22 #팔로우 #맞팔 #선팔

복귀 할때마다 느끼지만 싫다.

복귀 할때마다 느끼지만 싫다.

기쁜데...기쁘긴한데...밖에 뒀더니 다 녹았어..별들이 흘러내려..귀엽긴한데...뭐르궸서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케이크 #카카오프렌즈 #카카오아이스크림케익 #생일 #21살 #내년엔 #22살 #실화냐

기쁜데...기쁘긴한데...밖에 뒀더니 다 녹았어..별들이 흘러내려..귀엽긴한데...뭐르궸서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케이크 #카카오프렌즈 #카카오아이스크림케익 #생일 #21살 #내년엔 #22살 #실화냐

너무 어렵더.. 수식 개 많아🤕

너무 어렵더.. 수식 개 많아🤕

6일 남았다아~~ 좀만 힘내자용~~(´°̥̥̥̥̥̥̥̥ω°̥̥̥̥̥̥̥̥`)
-
-
-
#국시 #국가고시 #디데이6일 #영양사
#셀카 #셀피 #오오티디 #좋아요 #팔로우 #일상 #소통 #선팔 #맞팔 #22살

6일 남았다아~~ 좀만 힘내자용~~(´°̥̥̥̥̥̥̥̥ω°̥̥̥̥̥̥̥̥`) - - - #국시 #국가고시 #디데이6일 #영양사 #셀카 #셀피 #오오티디 #좋아요 #팔로우 #일상 #소통 #선팔 #맞팔 #22살

날씨최고?

날씨최고?

영승언니의 프레젠또 동계훈련 It-tem,☃️

영승언니의 프레젠또 동계훈련 It-tem,☃️

남자친구가 오지게 귀여운부분 ..

남자친구가 오지게 귀여운부분 ..

Shares by their users pictures
logo

We are working more and more every day to observe what purpose people use to Instagram and to share these statistics with people all over the world.

Contact with us

© 2017 Instagurum. This product uses the Instagram API but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Instagram. All logos and trademarks displayed on this application are property of Instagram.